킴머시 수다/정보

완벽한 해장음료를 찾았다

킴머시 2021. 5. 16. 19:00
반응형

빽다방 신메뉴 성주참외 꿀 스무디 해장으로 딱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료로 사랑받는 백 선생님의 빽다방 많이 이용하시죠? 신메뉴로 성주참외 꿀 스무디가 나왔다고 해서 제가 먹어봤는데 이거 해장 음료로 아주 완벽합니다!

이미지 출처 빽다방 홈페이지 http://paikdabang.com/


성주참외로 만든 이번 음료는 완전 시리즈인 참외주스 완전성주참외와 꿀을 섞은 성주참외꿀스무디 두 가지입니다.
이 중에 꿀 스무디가 그렇게 맛있다고 지인분이 제발 먹어보라고 추천해주셨어요.

아니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만날 때마다 먹어봤냐고 물어보시는지??????? 너무 궁금하던 차에 술 마신 다음날 저의 해장 루틴으로 선택했습니다.



성주참외꿀스무디 4,500원
성주참외꿀스무디는 우유에 참외 과육과 꿀을 함께 갈아주는 것 같아요.
위에 마무리로 꿀을 드리즐 해서 주시네요.
해장에 꿀물 정말 좋은 거 다들 아시죠? 이유는 알코올이 분해될 때 포도당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엄청난 과음으로 해장조차 불가능한 상태라면 참고하세요 ▼
2021.03.06 - [킴머시 수다/잡담] - 숙취 해소 이것이 도움이 됩니다!

숙취 해소 이것이 도움이 됩니다!

고통스러운 숙취 전날 불타는 금요일을 보냈다는 증거. 예. 저는 어제 지나친 과음을 하고 난 뒤 고통스러움에, 숙취에 대한 고민을 해봅니다. 적당한 음주는 좋지만, 항상 분위기에 휩쓸려 과음

kimwhat.tistory.com




성주참외꿀스무디는 간이 알코올을 분해하는데 필요한 당분과 위장을 보호할 우유, 그리고 수분감이 많은 참외까지 같이 갈아준 음료라서 이 한잔으로 수분부터 포도당까지 모두 보충에 가능한 거죠! 그래서 해장음료로 완벽하다고 제가 주장하는겁니다.
근데 맛있기까지 하니 이만한 게 없습니다.
한입 마시자마자 입안에 참외 향이 가득해서 벌써 여름 냄새가 나는 듯하네요.

꼭 드셔 보세요. JM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