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제주 일상/캠핑놀이

여름캠핑추천템 - 무선선풍기 크레모아 v600+

킴머시 2021. 6. 20. 18:09
반응형

무선 선풍기 크레모아 v600+ 

 

 

 

 

 

 

무더운 여름에도 포기할 수 없는 캠핑. 더위를 피하기 위해 선풍기는 필수인데요. 캠퍼들 사이에서 한때 대란이었던 인기 아이템 크레모아 무선 선풍기에 대한 글입니다. 도대체 왜 대란이었던걸까요?

 

 

 

 

여름캠핑 시 필수 추천 아이템

무선선풍기-언박싱

 

원래 전 모델 v600 이 작년에 있었고, 새로 사이즈가 업그레이드된 v600+입니다.

 

 

 

크레모아팬-구성품

 

구성도 초단 간. 본체와 충전 케이블, 삼각대로 끝입니다. 

usb-c타입 충전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삼각대-연결-소켓

 

1/4인치 마운트 홀과 삼각대를 결합해 사용하게 됩니다. 분리해서 천장에 걸어 사용할 수도 있고, 소켓 홀을 이용해서 다른 삼각대에 끼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 결합 시 엄청 뻑뻑한 느낌이었는데, 제품의 고정력을 위한 부분이라고 하네요.

 

 

 

조립완성

 

사이즈나 전체적인 바디가 일단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7,800mAh 대용량 배터리 장착으로 최대 3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각대로-지지대

 

브러시리스 DC 모터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일반 모터보다 파워와 긴 수명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균일한 풍량과 에너지가 유지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소음도 크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직관적인 풍속 조절과 타이머 버튼은 사용법도 굉장히 편합니다. 처음 풍속 버튼을 눌렀을 때, 타이머 옆에 잔여 배터리 양이 4단계로 표시되고 꺼집니다.

 

 

 

폴딩박스에-세워봄

 

여름캠핑 추천 아이템 크레모아 600+ 가 대란이었던 가장 큰 이유. 본체 상단에 손잡이가 제품 이동에도 용이하지만, 헤드만 분리해서 행거형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무선이라 휴대가 간편하고 디자인까지 예쁩니다.

 

 

 

캠핑 아이템으로 꼭 필요한 장점이 모여있는데 가격이나 디자인도 우수하니 대란일 수 밖에요.

저희는 5월 초에 4만 원 후반대로 구입했습니다만, 현재는 주문 후 대기하거나 더 비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