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머시 수다/정보

홈카페 만들기 - 오설록 정기구독 다다일상

킴머시 2021. 3. 3. 10:30
반응형

 

 

 

 

 

 

매일 차와 함께 하는 다다일상

 

 

어제 퇴근하고 집에 와보니 반가운 선물이 도착했어요.

정기구독 좋아하는 사람~~

이번엔 오설록 티 정기배송 서비스 입니다.

 

오설록도 정기구독이 가능하다는 사실!

 

 

 

 

 

 

 

 

 

다다일상

2월 구성인데 결제가 말일에 이루어져서 조금 늦게 도착했네요 ~

 

블렌디드티 바람노래 10입 (\15,000원) - 녹차와 청보리순 베이스의 구수한 곡물맛 

발효홍차 제주 얼그레이 20입(\8,800원) - 베르가못향이 산뜻한 클래식 홍차

보너스) 스위스미스 핫코코아믹스 마시멜로, 제주섬 녹차초콜릿바(오설록)

 

혜자구성 월23,000원입니다.

저는 삼성카드를 소지하고 있는데, 할인가 혜택이 제공되어 19,000원에 이용 중 입니다.

(할인대상 카드가 따로 있는 듯 해요!)

 

 

 

 

 

 

 

 

 

1월에는 그린티라떼 더블샷에 프리미엄 녹차티백과 핫케익믹스가 왔었지요.. ㅋㅋㅋ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가 매달 함께 제공되는데,

보너스는 그 레시피를 위한 구성입니다.

 

이달의 레시피 따뜻한 얼그레이쇼콜라

 

2월 레시피는 제주얼그레이 티백에 우유, 생크림, 스위스미스 코코아파우더와 초코릿을 곁들이는 달콤한 레시피네요!

 

 

 

매달 깜짝선물처럼 배송되는 정기구독 서비스.

홈카페 꾸미기 좋아하시거나, 차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설록 정기구독서비스 정보

구독 / 좋아요 / 하트 감사합니다 ~~

(비로그인도 구독과 좋아요 가능하니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