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제주 일상/동네맛집

진짜 바다뷰 - 서귀포시 태국음식점 위미애머물다

킴머시 2021. 3. 2. 12:10
반응형

제주 태국음식
제주 태국요리전문점

 

 

 

태국요리 좋아하시나요?

정말 너무나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베트남, 태국요리들.

저는 정작 본국에 가서 먹어본 적은 없지만 매우 좋아합니다 (ㅋㅋㅋ)

코로나 끝나면 꼭 가야지..

 

제주에서 바다 뷰는 흔하디 흔하지만, 여기는 찐 입니다.

진짜 그냥 바닷가 마을, 바다 바로 앞에 있거든요 ^^

큰 기대는 없이 그저 근처에서 배가 고파 밥을 먹으러 들렀다가 반해버린 식당입니다.

 

 

 

 

 

 

저녁시간에 도착해서 어두워지니 매장 조명 때문에 더욱 눈에 띄는 이 곳.

바닷가 바로 앞에 폴딩도어를 활짝 열어놓으니 너무나 설레는 바로 여기.

 

 

위미애머물다

 

 

 

 

 

 

호다닥 메뉴를 시켜봅니다.

운전할 필요가 없는 저는 싱아 맥주... (ㅋㅋㅋ)

왜냐면 저는 면허가 없거든요.

참 세상 편하게 산다는.. 어디 여행가도 면허 자체가 없어서 술먹고 노는거 혼자 다 함

 

 

 

 

 

 

꾸웨이 띠여우 남똑 (쌀국수)

팟카파오 무쌉 (간 돼지고기덮밥)

텃만꿍 (태국식 크로켓)

 

나는 어른이니까 고수 팍팍

 

처음엔 고수 입맛에 너무 안 맞았는데요, 남들 다 먹는데 혼자 못 먹는 거 싫어서

계속 노력해보니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고기덮밥은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집에서 비슷하게 흉내를 내보았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백종원 아저씨 레시피도 있더란)그럭저럭 흡사한 맛이 났어요! 다음에 한번 올려봐야겠네요~~

 

 

 

 

 

 

 

노을 지는 바다 풍경을 보면서 너무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해 지기 직전에 가서 어두운 경치만 보았는데도 식사하는 동안 진짜 여행 온 것처럼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는 꼭 맑은 날 낮에 가 볼 생각입니다.

여름에 여기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맥주를 곁들인 식사를 한다면,

전 아직 한 번도 가보지 못한 동남아에 벌써 와있는 듯한 착각이 들 것 같아요~

 

 

 

아주 가까운 곳에 정말 예쁜 카페도 있으니 방문 추천드립니다 !! 

 

2021/03/02 - [JEJU 제주 일상/제주 동네맛집] - 출근하기싫어서 올려보는 - 제주 위미리 카페 모노클

 

출근하기싫어서 올려보는 - 제주 위미리 카페 모노클

내일은 왜 수요일일까. 월요일이 빨간 날이었어서 그나마 다행인데, 진짜 출근하기 싫은 날. 오늘도 내일 퇴근을 상상하며 잠들어야 하는 월급의 노예 ㅠㅠ 출근 안하고 놀러 가고 싶으니까, 맑

kimwhat.tistory.com

 

 

 

위미애머물다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중앙로 274-43

11:00 - 21:003시40분까지 주문받고 4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

화요일 휴무

 

 

 

 

 

 

 

제주맛집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 좋아요 / 댓글 감사합니다~

(비로그인도 구독과 좋아요 가능하니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