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머시 수다/취미

스우파 1,2,3화 최애 이야기해봅시다

킴머시 2021. 9. 13. 23:40
반응형

스트릿 우먼 파이터 과몰입 금지

 

 

 

주변에 아무도 스우파 안 봐요. 떠들고 싶은데 말할 사람이 없어, 여기에 혼자 적어봅니다.

이것은 스우파 인물들에 대한 정보글도 아니고 엄청난 덕질하는 글도 아니지만, 그냥 내가 떠들고 싶어서 쓰는 글.

 

 

펜트하우스 한참 할 때는 나 말고 다 펜트하우스 보더니, 요즘은 스트릿 우먼 파이트 안 보면 대화가 안된다나.

스우파가 뭔데? 하고 찾아봤더니 너무 재밌을 것 같은데 신랑 취향은 너무 아니라서

(엠넷 특유의 중이병스러운 갈등 전개와 이미 너무나 유명한 악평에 진저리 치심)

신랑을 재워놓고! 새벽에 혼자 정주행하고!! 푹 빠졌습니다!!!

 

 

 

너무 좋아 응원하는 스우파 최애

 

ygx 리정

 

노리스펙 약자 배틀 때부터 이미 눈에 들어온 리정 씨.

1998년생이라니 나랑 열 살 넘게 차이나는 이 처자가 너무나 귀여워. 원픽입니다. 

트와이스, 선미, 전소미 등 유명한 가수들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로도 유명하고, 어린 나이에 ygx를 이끄는 리더라는 것도 매력적.

양갈래로 돌돌 감은 머리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리고 입술을 빨간색으로 풀립을 해도 애기 같아요.

 

 

 

 

프라우드먼 모니카

 

등장부터 무시무시했던 캐릭터 중에 하나는 바로 모니카 씨였는데.

잊히지 않는 " 얘들아 내가 누구게 ~~~~ "

처음 그 장면을 봤을 땐, 일진 중에 짱 정도 되는건가? (여기서도 연식이 나온다) 라고 생각을 잠시 했으나,

모니카 씨가 스우파를 나오게 된 계기가 드러나면서 그녀를 리스펙 하게 되었다는 거.

원래 패션업계에서 일하던 그녀가 뒤늦게 일을 그만두고 처음에 댄스강사부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립제이와 함께 프라우드먼을 이끌고, 모대학 실용무용과 교수직도 할 정도로 탑이라 다른 참가자들에겐 선생님이고 교수님인 셈.

요즘 시국으로 인해 공연도 자꾸 줄어들고 주변에 동생들이 하나씩 춤을 그만두려는 모습을 지켜보는 게 힘들었던 그녀가, 방송에서 옛날이야기를 하고 경연을 해야 한다는 사실도 큰 부담이었지만, 그만큼 주목되고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될 것에 일조하고자 출연을 결심했다는 것. 멋지잖아!

그렇게 출연하게 된 프로에 제자 후배들이 같이 나오니 얼마나 기뻤을까요?

 

 

 

 

홀리뱅 허니제이

 

스우파 1편에서 가장 핫했던 서사는 누가 뭐래도 홀리뱅의 허니제이와 코카앤버터 리헤이 이야기.

허니 제이는 그냥 멋있어. 진짜 왕언니, 큰언니 같은 이미지에 재범이랑 공연하는 영상 보면 진짜 멋지던데 아직 못 본 사람 없겠죠? 못봤으면 꼭 찾아보길.

얼마 전 카페에서 미팅 중이었는데 스우파를 본 팬이 손편지를 주고 갔다며, 감동받아 인스타에 올렸다고. 방송에서 본인 입으로 성격 급하다고 하면서 리더 계급 안무 준비할 때 나서는 거 보니 진짜 열일!! 더욱 흥해라~

 

 

 

 

훅 아이키

 

아이키는 이미 월드 오브 댄스에서 제니퍼 로페즈의 극찬을 받은 "올레디" 멤버로 유키즈 나왔지(다른 멤버 하나는 학폭 논란이 있어 사과 후 반성의 시간을 갖고 있다니 ㅉㅉ), 환불원정대 안무로 더 유명해졌으니 모르는 사람이 없었겠죠.

아이키는 너무나 유쾌하고 밝은 캐릭터가 좋아, 이런 사람 옆에 있으면 유쾌한 일만 있을 것 같음.

게다가 리더로서 에 있는 어린 친구들 다독이는 모습은 참 따뜻하고 좋더라고요. 처음 봤을 때 고등학생인 줄 알았는데, 심지어 애엄마라니 이건 반칙이다.

 

 

 

 

ygx 여진

 

스우파 과몰입한 분들에게 욕 많이 먹고 있는 듯한 여진 씨.

이 분도 너무 성격 밝아 보여서 좋더라고요.   져도 지치지 않고 웃을 때 긍정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이다 싶었음.

노리스펙 때 노제한테 던진 말이나, 계급 미션 때 불편한 상황들이 연출되어 오해한 분들이 많았던 모양인데,

아는 사람은 다 알잖아요? 오글거리는 엠넷 스타일. 일진놀이와 중이병이 어우러진 쌈박질 흉내.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 거 아시죠~~~~ (난 연식이 있으니 mb버전이다!)

적당히 욕하고 싶은 편집점이 나오면 무시하고 보시면 됩니다.

실제로는 노제, 케이데이랑 친하다고 하니 욕하지 말기. 과몰입 금지.

 

 

 

 

웨이비 노제

 

마지막 노제. 본명이 노지혜라서 노제래요.

노제는.... 그냥 이쁨. 너무 이쁨. 예쁘고 춤 잘 추는 고양이. 허니제이가 스승님이라고 하죠. 허니제이도 노제가 너무 예쁘니까 연예인 안하냐고 했다고. 앞으로 기대 중.

 

 

 

 

 

 

드디어 내일 스우파 4회 하는 날입니다!

아직 안 보시면 같이 보시죠!!! 꿀잼!

 

 

 

 

 

반응형